Q. 부분 배송으로 받아보고 싶어요.
일반 배송 상품과 예약발송 상품을 함께 구매하신 경우에는 예약발송일이 가장 늦은 상품의 출고일에 합배송 출고됩니다. 개별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따로 요청해주시면 부분 배송이 가능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다만 부분 배송을 무료로 받아보신 경우에도 상품 중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왕복 배송비가 추가로 부담됩니다.
|
Q. 조이앤데이와 아쎄르는 다른 브랜드인가요?
조이앤데이는 아쎄르에서 전개하는 이지웨어 브랜드입니다.
JOY&DAY 카테고리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공식인스타그램 : @joynday_official
|
Q. 아쎄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나요?
아쎄르의 모든 상품은 보고 계신 아쎄르 온라인 스토어와 29CM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 오픈 및 상품 재입고는 아쎄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쎄르 인스타그램 ㅡ @hacer_official
아쎄르 29CM ㅡ 29CM
|
Q. 아쎄르의 멤버쉽 등급과 혜택이 궁금합니다.
MEMBERSHIP
*회원가입 신규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할인 쿠폰이 발급 됩니다. (발급일로 30일이내 사용가능) 단, 주문취소 및 반품 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적립금 혜택 아쎄르의 회원이실 경우 결제하시는 모든 금액의 1%를 적립해드립니다.
*생일쿠폰 아쎄르의 회원 가입 시 생일을 입력하시면 생일쿠폰 (적립금 5,000원 / 생일 7일 전 발급 / 30일 이내 사용)을 발급해드립니다.
*회원등급 BLACK : 구매금액 100만원 이상 - GOLD : 구매금액 8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SILVER : 구매금액 40만원 이상 - 80만원 미만 GREEN : 구매금액 40만원 미만
*회원등급 혜택 BLACK : 7% 상시 할인 / 결제금액의 3%적립 / 15%할인 쿠폰 2장 GOLD : 5% 상시 할인 / 결제금액의 2%적립 / 10%할인 쿠폰 2장 SILVER : 3% 상시 할인 / 결제금액의 1%적립 / 10%할인 쿠폰 1장 GREEN : 결제금액의 1%적립
*세일 및 프리오더 / 프로모션 상품은 제외됩니다. *회원 등급은 3개월 단위로 조정됩니다.
|
Q. 적립금 혜택 및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구매 적립금 ㅡ 아쎄르는 상품 구매 시 기본 1%을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21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리뷰 적립금 ㅡ 일반리뷰 : 30자 이상의 글을 기재해주시면 500원이 지급됩니다. 사진리뷰 : 착용하신 사진과 30자 이상의 글을 함께 기재해 주시면 1,000원이 지급됩니다.
* 착용하신 사진이 아닌 제품 사진만 첨부, 상품을 정확히 알아볼 수 없는 크기의 착용 사진, 사이트 사진을 캡처하여 사용한 사진은 일반 리뷰로 간주됩니다. * 물품 수령 후 15일이 지난 경우는 적립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클리어런스 세일 상품은 리뷰 작성 및 적립금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회원등급별 혜택 ㅡ BLACK : 7% 상시 할인 / 결제금액의 3%적립 GOLD : 5% 상시 할인 / 결제금액의 2%적립 SILVER : 3% 상시 할인 / 결제금액의 1%적립 GREEN : 결제금액의 1%적립
모든 적립금은 최소 주문금액에 상관없이 주문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주문서당 최대 1만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Q. 택배사가 어디인가요?
|
Q. 배송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일반 상품의 경우 당일 오후 1시까지 결제 완료 시 2일 이내 출고 가능합니다. 배송 업무는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진행되고 있으며, 부득이한 이슈가 생길 경우 인스타그램 및 NOTICE 게시판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
프리오더&예약발송 상품의 경우 해당 상품페이지에 배송 일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프리오더&예약발송 상품과 일반상품을 같이 주문시 프리오더&예악발송 상품은 제외한 구매금액이 10만원 이하일 경우 *프리오더&예약발송 상품이 나오는 시점에 모든 상품이 출고됩니다.
|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800원이 부과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1,500원의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100,000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Q.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 사전 동의를 받은 프리오더 / 프로모션 / 세일 상품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의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 택이 제거된 상품 * 세탁이 진행된 상품 * 전액 적립금으로 결제한 상품 * 수제 상품 / 가죽 / 레깅스 / 양말 및 스타킹 / 악세서리 등 소재 특성상 단순 착용만 해보신 경우 * 상품 착용 후 박음질이 벌어지거나 변형되는 경우 * 이물질이 묻었거나 임의로 수선한 상품 / 화장품 및 향수 냄새가 나는 상품
* 1:1 맞춤 주문제작 상품은 주문완료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대량 생산으로 인한 실밥 처리의 미흡 / 이중 봉제 및 약간의 틀어짐 / 구김 / 옷걸이 자국은 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으로 간주됩니다. * 포장 시 사용된 폴리백이 서로 달라 붙지 않도록 하기 위한 하얀가루는 어두운 계열의 상품은 바랜 것 처럼 보일 수 있으나, 이는 털어지는 부분으로 불량이 아닌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동일상품 컬러 교환은 불가합니다. * 세탁 부주의로 인한 상품 손상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불량 상품도 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반송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Q. 교환 및 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
상품 수령 후, 착용 전 24시간 이내에 아쎄르 온라인 스토어 로그인 후 사이트 오른쪽 하단의 채널톡(Ask Me)을 통하여 접수해 주세요. 교환 및 반품을 희망하는 상품, 사유, 성함, 아이디,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오후 5시에 마감되오며, 5시 이후의 신청은 익일로 넘어가 처리됩니다. 게시판 접수 글 확인 후, 아쎄르에서 상품수거 신청을 도와드리며, 로젠택배 기사님께서 2-3일 내로 방문하십니다.
반품 시 CJ 대한통운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배송하셔야 하며,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는 이유없이 반송 조치 될 수 있습니다. (타 택배 혹은 CJ 대한통운으로 직접 보내주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받아보신 구성품(옷걸이 또는 더스트백, 비닐,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하셔서 보내주세요. 포장 훼손과 착용 흔적, 냄새가 배어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불하실 상품과 함께 교환 카드를 작성하여 동봉해 주세요.
상담 접수를 하지 않고 제품을 보내주신 경우, 미확인 제품으로 간주되어 처리되지 않으며 다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 상담 접수 후 7일 이내로 제품이 도착해야 합니다. 검수 후 제품이 이상 없는 경우 상담 내용을 토대로 교환 및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불량 상품도 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반송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 (CJ 대한통운이용) ㅡ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재재기로 100-14 화현집배 PGM(아쎄르) 070 8802 3843
|
Q. 환불 일정이 궁금합니다.
상품 수령 익일부터 3일 이내로 카드취소 및 환불액 송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Q. 주문 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하단 ASK ME를 통해 결제 취소 또는 변경 요청 채팅을 남겨주세요.
상품 변경 또는 취소는 오전 11시 이전까지 접수해주셔야 하며, 이미 발송된 주문의 취소 및 변경에 대한 배송료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이루어집니다.
|
Q.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
결제 방법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셨을 경우, 실시간으로 자동 입금 확인이 진행됩니다.
단, 24시간 이내로 미입금이 되었을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고 입금자명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Q. 비회원으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네,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매 원하시는 상품을 BAG(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선택상품 또는 전체상품 주문을 진행합니다.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구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 조회는 메뉴를 누르신 후, [ORDER CHECK] 버튼을 눌러, 성함 / 주문번호 / 비밀번호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