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FAMILY DAY 10% Off / 4Item 20% Off Early Pre-Order : ~ 5/7(Tue)
  • 제목 좀 아쉽습니다.
    작성자 정****
    일시 2022-10-04

    기대하던 로이 자켓 받아서 처음 피팅했는데, 생각했던거보다 핏이 어정쩡해서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때 옷을 제대로 갖춰입지 않아서 그런가 싶어 일단 킵해뒀다가 

    나중에 코디 제대로 해서 입고 로이자켓을 다시 걸쳤는데 그래도 여전히 핏이 생각했던게 아니더라구요.. 

    저는 숏한 기장감, 미니멀한 디자인과 더불어 정핏의 자켓을 기대했는데(모델 피팅 사진은 정핏으로 보였거든요..), 제 키가 작고(160입니다) 어깨가 좁은 탓도 있겠지만 자켓의 미니멀한 디자인 대비 어깨 너비가 넓고 팔통도 커서 전체적인 밸런스가 예쁘게 느껴지지 않아요. 팔통이 넓다보니 소매를 걷어 입어야 그나마 핏이 예뻐집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을 덧붙이자면 자켓은 사이즈가 세분화 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만약 이 자켓에 s, m 사이즈가 있었다면 s을 구매했어야 예쁘게 맞았을 거란 생각이 드는 그런 핏입니다.  대부분 프리사이즈 자켓은 모델만큼 키가 크고 어깨가 직각 어깨처럼 생겼거나 어느정도 너비가 되시는 분들이 입어야 예쁘게 맞나봐요(혹인 키가 작더라도 어깨가 넓은 편이거나 상체가 약간 큰 체형이신 분)

    오래 두고 입을 검정 기본 자켓을 찾다가 구매했는데, 좀 많이 아쉽네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